Search
Duplicate
💡

첫인상에 철학과 가치를 담는 사람

속성
#인터뷰 #크리에이티브랩 #이태진 디자이너
2 more properties

이태진 디자이너에게 듣는 로고 스토리와 브랜드 디자인

로고는 기업의 얼굴이며 회사를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물입니다. 첫인상에 기업의 가치와 이념, 서비스, 그리고 철학을 분명히 전달하면서도 기억에 남도록 독특하게 디자인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어니스트펀드의 로고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기업의 비전과 지향을 어떻게 나타내고 있을까요?
어니스트펀드의 브랜드 디자인을 전담하고 있는 이태진 디자이너를 만나, 어니스트펀드의 로고가 담고 있는 의미와 2020년 어니스트펀드의 5주년을 맞아 새롭게 다듬어진 로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