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uplicate

고객서비스 상담 매니저

경력 조건
경력
1년~7년
1 more property
채용 포지션
고객서비스 상담 매니저 1명
주요 역할 및 책임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고객과 회사 사이의 발생하는 분쟁을 중재하고 원만한 해결안 도출
자사 온투업 상품 관련 문의에 대한 콜/게시판 상담 업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상담 및 상담에 수반되는 행정 업무
1:1게시판, 메일, 콜 등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 문의 응대 및 안내
상담 업무 매뉴얼 정비
필요 역량
긍정적인 태도로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임하시는 분
고객과의 공감/소통 능력이 탁월하고 서비스 마인드가 높으신 분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온라인투자연계 금융권의 경력이 있거나 투자연계 상품 특성 이해도가 높으신 분
본인의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말하고 이해하기 쉽게 글쓰기가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동종업계(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에서 유관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2~5년차 우대)
동종업계 또는 금융기관에서 민원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안내
전형 절차: 서류 심사 > 1차 실무 면접 > 사전질문지 + 2차 경영진 면접 > 입사 협의 > 최종 합격
제출 서류: 역량을 잘 보여주실 수 있는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포트폴리오)
이력서에 주민등록번호, 가족사항, 신체정보 고유식별 정보나 민감정보, 채용과정에서 선입견을 가질 있는 불필요한 개인정보는 반드시 제외 부탁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 입사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