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기관솔루션실 솔루션 매니저 - 프론트 지원 및 미들업무 담당
주요 역할 및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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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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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마케팅 자료 작성 및 기획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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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고객을 위한 솔루션 소개 자료(PPT, 제안서 등)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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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및 서비스의 주요 기능, 특징을 정리하여 내부 영업팀/고객사와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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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및 영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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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고객사 문의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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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영업팀과 협업하여 고객사의 니즈 분석 및 맞춤형 솔루션 제안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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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제품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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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들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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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니스트AI 신용관리 솔루션 계약, 도입 및 사후관리 전반의 프로세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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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계약 검토,체결, 관리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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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대상 솔루션 도입 프로세스 설명 및 가이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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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와 일정협의, 내부일정 조율 등 전체 타임라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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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운영 및 유지보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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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운영 중 발생하는 주요 이슈 모니터링 및 해결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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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개발·기술팀과 협력하여 솔루션 유지보수 및 개선 요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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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관련 정책 및 절차 문서화
필요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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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customer obsession)으로 문제를 정의하여 솔루션을 도출하고, 적시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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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협상 스킬, 빠른 실행 능력
우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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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빠른 학습 능력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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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목표를 설정(Goal setting)하고 일을 추진하는 Self-starter의 성향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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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동기부여를 하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신 분
전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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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 절차: 서류 심사 > 1차 실무 면접 > 사전 질문지 + 2차 경영진 면접 > 입사 협의 > 최종 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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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제출 기간: ASAP (서류 제출 순서에 따라 전형을 진행, 채용 확정 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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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역량을 잘 보여주실 수 있는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이력서에 주민등록번호, 가족사항, 신체정보 등 고유식별 정보나 민감정보, 채용과정에서 선입견을 가질 수 있는 불필요한 개인정보는 반드시 제외 부탁드립니다.